배민 업데이트 개선??
안녕하세요 모모예요♡
오늘은 저번주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8월 주문접수채널 업데이트
관련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짐작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뭐가 바뀌었을까요???
옵션 글씨 크기가 바뀌었습니다~
고객의 주문 정보를 한 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접수채널의 주문 상세 정보를 개선한 부분인데요
1. 주문접수채널의 주문 상세 정보 개선
그동안 배달 유형에 따라 다르게 표기되었던 주문 상세 정보를 ‘요청사항, 주문정보, 배달정보, 주문이력, 가게정보' 순으로 그룹 분류하여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주문 상세 정보 |
기존 | 요청사항, 메뉴(상품정보), 주문(배달)정보 |
변경 | 요청사항, 주문정보, 배달정보, 주문이력, 가게정보 |
- 배달정보의 경우 배달주문은 ‘배달정보’로, 포장/매장/픽업주문은 ‘주문자정보’로 안내합니다.
- 기존 주문정보에 포함되어있던 주문처리 이력정보를 ‘주문이력’으로 분리하여 표시합니다.
2. 영수증의 주문 상세 정보 가독성 개선
영수증의 옵션 표시를 더욱 보기 편리하게 수량과 관계없이 메뉴(상품)의 하위에 표시됩니다.
- 배민주문접수PC와 PC주문접수의 인쇄 설정에 따라 메뉴(상품)/옵션/배달팁의 글씨 크기가 다르게 출력됩니다.
- 인쇄 설정을 기본으로 선택하면 메뉴(상품)/배달팁은 크게, 옵션의 글씨 크기는 작게 출력됩니다.
업데이트 개선사항이라고했는데
정작 옵션글씨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안보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기존전표에서는 글씨크기가 동일해서 헷갈리는 부분으로 개선된건 좋은데 사이즈가 너무 작아지다보니 보기가 너무 불편하고
중요한건 글씨 사이즈 조절도 되지 않아서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많더라구요
일단 이부분은 고객센터로 확인해봐도 별다른 조치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부분으로 문의주신 사장님들이 현재 많이 계시고 또 지속적으로 이런 전화가 많아지다보면 다음번 업데이트때에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개선(?)을 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게 어떻게 개선이냐구요 ㅠㅠ 더 불편해 ㅋㅋ